순항중?
오늘은 행정법이 읽힌다. 어제는 안읽혀서 억지로 하느라 죽을거같았는데 오늘은 끝낼수있겠다.
보약보다났다.
똥굴이가 이러케 머리하라고 보내줬다. 내얼굴이 채정안이 아닌걸..도전은 해보께
날 매일
췌
쾃
집착하기
읽어봐야겠어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옛날건데
최근에 본것중에 제일웃겼다
아 예뻐
이래서 판도라가 좋아
그러고보니 스킨스 판도라가 생각이 전혀 안났네
아무튼 웹툰 조차도 나랑 가치관이 안맞는 주인공이 나오면 볼수가없다. 나랑 비슷하면 폭 빠지고.
아무리 노력해도 같이 못가는 사람이 있는거겠지
마음에 들었어
뱀에게 피어싱 영화 다시보고싶어졌다.
어쩌면 기대가 망친걸지도
우ri 우정 4rever☆〜(ゝ。∂)
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통깨기 전문가 새끼
저 에비츄새끼 좋은말하는데 튀어나오고 지랄이네
이제는 당연한 순서
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시 팩폭 내사랑둥이
엄마가 내 '난 하나도 안아쉬워'하는 태도가 그사람들을 그렇게 느끼게 만들었다고 한다. 근데 내가 왜 남들을 신경써야 되는거지? 알수없다. 엄마가 한국은 아직도 그래.
엄마가 널 너무 자유롭게 키우려고 했나?한국교육에 맞게 키웠어야됐나?근데 난 내가 좋고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도 있고 아주 좋다. 잘키웠어.
어쩌면 내가 안하무인으로 보일수있겠다. 근데 난 그냥 남들 신경안쓰는건데 눈치안보고 어차피 그사람들이 생각하는건 그사람들 몫이고 나를 싫어해도괜찮아 근데 내앞에서 티내지말아줬음좋겠다. 나는 나를 왜싫어하는지 아직도 모르겠다. 그리고 평생모를거고.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.잘가.
그리고 이제는 말도안해봤으면서 나를 다 아는척 판단하는 역겨운 새끼들이.그게 내 인상이나 행동때문이아니라,그런 새끼들은 어딜가나 존재하는구나.그런 말을 들으면 내가 잘못한건가? 좋은 첫인상을 줬어야하는데?하는 거지같은 기분을 지워버릴수없었다.싸이코보존법칙은 어딜가나 존재하는구나 기분이 한결 가볍네.